커뮤니티
COMMUNITY
 
COMMUNITY
HOME >COMMUNITY > 언론보도

언론보도 포겟미코리아, 생방송 오늘의 아침 방송출연
2016-01-05 11:58:57
홍보팀 <> 조회수 3852

인터넷 상에 자신의 잠자리 동영상이 검색이 되면 얼마나 수치스러울까. 그런 말도 안되는 상황이 요즈음에는 비일비재 발생하고 있다. sns의 발달로 영상이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도 게시되고, 성인 사이트에까지 게시되는 상상하기 싫은 상황이 발생한다.

이런 흐름에 맞춰 동영상을 전문적으로 삭제하는 업체인 포겟미코리아 의뢰자분들의 상황에 따른 대처와 삭제를 진행하고 있다. 본 업체에서는 의뢰자가 요청한 자료를 바탕으로 검색을 수행하여 다량의 동영상 자료를 검색해줬다. 의뢰자는 이렇게 많은 영상 자료가 검색될지는 상상도 못했을 것이다. (포겟미코리아 김민우)

의뢰자는 자신 나름의 방법으로 동영상을 지웠다고 생각했으나 그건 빙산의 일각과 다름없었다. 전문 업체에서 검색한 결과, 본인이 생각한 것과 다르게 유출 범위도 넓게 분포되어 있었고, 다량의 영상이 게시 되었다. 의뢰자는 그 사실을 알고 착잡한 심경을 토로했다.

음란 동영상이 퍼지는 순간 여러 경로를 통해서 퍼지기에 의뢰자 혼자만의 힘으로는 삭제가 불가능하다. 그래서 전문 업체에서 유출된 영상을 지우고 있는 것이다. 본인 스스로 삭제를 하는냐 적극적인 삭제 시기를 놓치는 경우도 부지기수다.
 

일반인 뿐만 아니라 방송인까지 음란 영상 유포에 대한 협박을 받게 된다. 내 남친 또는 여친이 영상을 유출 시키는 최악의 상황이 실제에서 벌어지고 있다. 그로 인한 범죄 사실이 뉴스에서 자주 등장하고 있는 추세다.

내 잘못도 아닌데 평생의 잘못인양 따라다니면 얼마나 억울할까. 사랑하는 사람을 만났을 뿐인데, 자신이 원하지 않은 영상이 떠도는 경우 누구에게 하소연할까. 이런 억울한 상황은 우리 주변에 언제나 나타나고 있다.

피해자들이 가장 두려운 건 과거의 영상을 지인이 보는 것이다. 지인이 보는 순간 모든 인간관계는 단절되고, 사회와는 자연스럽게 격리된다. 내가 원하지 않은 영상으로 피해를 보는 안타까운 상황이 발생하는 것이다.

포겟미코리아 동영상 삭제 전문업체의 말처럼 급격하게 연인간의 음란 동영상을 삭제하는 비중이 늘어났다. 그것은 카메라 장비의 발달과 인터넷의 발달이 한 몫하고 있다. 이제는 결혼 전 자신의 영상을 삭제하는 일이 자연스러운 혼수 문화로 자리 잡는 안타까운 현실이 발생할 수도 있다.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577 포스타워 4층 (주)포겟미코리아 | 대표번호: 070-8864-9595
사업자등록:528-86-00405 | 통신판매신고:2016-서울강남-03405 | 대표: 정정희,이원복
입금계좌:농협은행 301-0198-1202-81 (입금자명:주식회사 포겟미코리아)
COPYRIGHT (c) (주)포겟미코리아. All rights reserved.